초행길님 감사합니다.
다른 분이 알려주신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만, 같은 맥락이네요.
{$IFDEF IOS}
FilePath := System.IOUtils.TPath.GetDocumentsPath() + PathDelim; // StartUp\Documents;
{$ENDIF}
{$IFDEF ANDROID}
FilePath := GetHomePath() + PathDelim; // .\assets\internal ( .을 빼먹지 마세요)
{$ENDIF}
LoadFromFile( FilePath + 'aaa.jpg' );
이걸로 해결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초행길 님이 쓰신 글 :
: #include <System.SysUtils.hpp>
: 해 주시고요...
:
: 웹에서 다운로드받은 파일일 경우
: stDownPath = IncludeTrailingPathDelimiter(System::Ioutils::TPath::GetSharedDownloadsPath()) ;
: 엡에서 직접 생성한 파일일 경우
: stDocPath = IncludeTrailingPathDelimiter(System::Ioutils::TPath::GetDocumentsPath()) ;
:
:
: stImageFile = "Test.jpg" ;
:
: Image1->Bitmap->LoadFromFile( stDownPath + stImageFile ) ;
: Image1->Bitmap->LoadFromFile( stDocPath + stImageFile ) ;
:
: 이렇게 해 보세요.
:
:
:
: kscontrol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십니까? 전혀 사용해보지 않았던 이미지 파일을 하나 표시하는 것이 정말 어렵네요.
: :
: : Deployment에서 assets\internal\에 그림파일(testimg.jpg)을 하나 배포지정한 후
: :
: : Timage콤포넌트를 이용하여 Image1->Bitmap->LoadFromFile("/data/data/com.ksie.AppName/assets/inernal/testimg.jpg");
: : Image1->Bitmap->LoadFromFile("/assets/inernal/testimg.jpg"); 등등 많은 경우의 Path를 지정하여 표시하려 했으나
: : Loading Bitmap failed에러만 나옵니다.
: : C++로 작업합니다만, 어디서 잘 못 되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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