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아래에 12월 30일자 버전인 Graphics32 Library 1.0.1 버전을 제작자 사이트에서 받아 업로드한
것이 1월 15일이었는데.. 바로 당일에 1.2 버전이 나왔습니다. (간발의 차이로... -.-;;;;)
그리고 그 바로 다음날인 16일에 1.2 패치가 나왔구요.
이번 버전에선 기능적인 추가는 없는 것 같은데, 주로 유닛 이름이 바뀐 것 같습니다.
'G_'로 시작되던 파일 이름 접두어가 'GR_'로 바뀌었구요, 빌더 호환을 위해 Rect() 함수의 이름을
MakeRect()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TCustomMap.SetSize() 함수 이름도 TCustomMap.SetSizeFrom()
으로 바뀌었다는군요.
함께 올리는 패치는 프로젝티브(투영이란 뜻인 듯..) 변환에 대한 수정이라고 합니다.
그냥 덮어씌우면 되구요.
바로 아래에 서드파티 라이브러리를 올렸으니 이번엔 올리지 않겠습니다. 이미지 프로세싱을 많이
하시는 분은 아래 자료에서 서드파티 라이브러리도 함께 다운받아 설치하시는 것이 좋을 듯.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표준 TCanvas/TBitmap에 비해 100배까지 빠른 픽셀 처리
- 비트맵 알파블렌딩 (픽셀단위 알파블렌딩 포함)
- 픽셀, 라인, 폴리곤 안티알리아싱 (알파블렌딩과 연결)
- 안전한 멀티쓰레딩을 위한 비트맵 락킹
- 비트맵 확대/축소 기능 강화
- 비트맵 Affine 변환 : 회전, 확대/축소 등
- 비트맵 Arbitrary projective 변환
- 최적화된 더블버퍼링으로 깜빡이지 않는 이미지 표시
- 커스터마이즈가능한 사용하기 쉬운 멀티플 오버레이 레이어 지원
- RGB와 알파채널 프로퍼티 에디터
Graphics32의 오피셜 사이트는...
http://www.g32.org/graphics32/
그럼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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